Media Analytics

온라인 동영상 시청자 경험과 웹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의 효율성을 모니터링하는 동시에 청중 몰입도 및 서비스 성능의 품질을 측정하는 다양한 분석 도구로 이루어진 포괄적인 제품군

Akamai Media Analytics는 포괄적인 분석 솔루션으로, 실행 가능하고 관련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네 가지 상호 보완적인 모듈에서의 경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전체 미디어 워크플로우, 즉, 인제스트에서 디바이스까지의 워크플로우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1. Quality of Service Monitor는 실시간 모니터링 도구로, 온라인 동영상 시청 경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2. Viewer Diagnostics는 추적 솔루션으로, 미디어 소비 및 동영상 재생 품질 기록을 개별 시청자 및 각 재생 단위로 보여줍니다.
  3. Audience Analytics는 행동 분석 모듈로, 청중의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소비 및 반응을 설명하는 통계자료를 제공합니다.
  4. Download Analytics는 소프트웨어 업체에 자사의 온라인 다운로드의 성능에 대한 의미있고 심도 깊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맞춤형 솔루션입니다.

위의 도구들은 모두 심도 깊고 관련성 있으며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는 측정 자료를 각 기업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와 방식으로 제공해 줍니다. 이와 같은 모듈을 사용하여, 기업은 임계값을 설정하고 사용자들이 민감하게 반응하는 주요 요소를 발견하여 사이트 성능 품질 또는 사용자 행동 등 라이브 및 주문형 디지털 미디어뿐 아니라 다운로드 참여도 및 완료율과 같은 온라인 동영상 경험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Media Analytics의 주요 혜택

  • 사용자의 행동, 콘텐츠 사용 및 품질을 추적하는 맞춤식 분석을 통해 최종 사용자의 참여도를 높입니다.
  • 이벤트 또는 제품 출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동영상 재생 품질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플레이어와 호환되는 분석을 통해 모든 장치에 대한 스트리밍 동영상 이용자의 경험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 분석 및 보고서를 통해 미디어 배포 채널 성능에 대한 통찰력을 확보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심도 있는 진단 및 이용자 이력을 통해 개인 레벨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동영상 재생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시간, 완료율 및 기타 비즈니스에 영항을 미치는 다운로드 관련 정보를 관리하여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