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anced Support SLA

Enhanced Support SLA는 Akamai Standard Support의 추가 모듈로서, 고객이 기술 지원 서비스 요청을 할 경우 Akamai 고객 관리팀의 보다 빠른 응답을 약속하는 Akamai의 지원 서비스 솔루션입니다.

고객은 언제든지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해 상시 대기중인 팀과 연락할 수 있습니다. Akamai 팀은 전 세계에 분산되어 있는 높은 수준의 경험과 교육수준을 갖춘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 중심을 기본으로 하는 Akamai의 기술 지원 프로세스로 어떠한 기술 문제라도 해결할 수 있는 식견이 있는 컨설턴트와 연락이 가능합니다.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테크놀로지를 통해 고객의 문제를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Enhanced Support SLA는 추가비용 없이 Akamai University에 한 명이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드립니다.

Enhanced Support SLA의 주요 혜택

  • 약속된 시간 내에 Akamai 팀의 응답이 보장되므로 당황하지 않아도 됩니다.
  • 기술적 문제 해결에 필요한 시간을 최소화하여 비즈니스 연속성 향상
  • Akamai 기술 지원 서비스 팀을 통해 사내 SLA 준수
  • Akamai의 강의실 교육을 통한 셀프 서비스 능력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