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d Enhanced Support

철저한 사전 조치를 제공하고 신속하며 개인화된 고객 지원이 성공을 보장합니다.

Named Enhanced Support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Akamai 고객 서비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서비스로서 Akamai 네트워크에서 중요한 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및 이벤트를 실행하는 고객 지원. 신속 대응 SLA, 전담 Named Support Engineer 및 기술 지원 서비스 전문가 팀 액세스를 통해 고객 서비스 가치를 극대화해 드립니다. Named Support Engineer는 문제 발생 시 신속하고 전문적인 대응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고객사가 받은 고객 서비스 기록을 분석하여 지원 사례의 수와 심각성을 경감시킬 수 있는 예방적 조치를 권장해 줍니다. Akamai 서비스 제품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독자적으로 구성, 관리, 모니터링을 하고 싶으시다면 편리한 시간에 Akamai University 과정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Akamai는 좋은 제품과 더불어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 동안 Akamia의 고객 서비스 및 지원 수준과 관련하여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Named Enhanced Support의 주요 혜택

  • 고가용성 및 비즈니스 지속성
  • 고객의 온라인 설정에 익숙한 뛰어난 기술 전문가에게 접근
  • Akamai 지원에 더 빠르고, 우선 순위가 높게 24x7x365 액세스
  • 정기적인 점검 및 모범 사례 권장을 위해 능동적인 연락 지속
  • Akamai University 및 Luna 제어 센터를 통해 자가 점검 및 능력 배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