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Service & Support 2.0

Akamai 최고 수준의 서비스 및 지원으로 서비스 중단에 대한 허용치가 아주 낮고 엄격한 문제 보고 절차를 갖춘 복잡한 기업 환경에 맞도록 맞춤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패키지는 가장 빠른 응답 시간, 사전예방적 지원, 섬세한 기술 컨설팅, 맟춤형 교육 및 전문가 지원을 결합하여 환경 설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해 줍니다. 또한 Premium Service & Support 2.0은 여러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통합 기술 계정팀이 제공하는 완벽한 맞춤식 서비스 및 지원을 통해 온라인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업계 최고의 서비스 및 Premium Support”

Premium Service & Support 2.0의 주요 혜택

  • 급행 처리 코드 사용 시 하루 24시간 1년 365일 신속한 문제 처리 서비스 제공
  • 전략 지원 담당자의 맞춤식 사전 예방적 지원 서비스를 통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문제 감소
  • 프로페셔널 서비스 전문가의 지원과 함께 Akamai 설정을 최신 및 최적화 상태로 유지
  • Akamai 프로젝트의 소유권과 수행을 전문 담당팀에 이양
  • 기술 자문가의 고가치 기술 컨설팅으로 경쟁력 확보
  • 무제한 Akamai University 액세스 및 1회에 한한 Custom On-Site Training을 통한 자체 능력 배양
  • 고급 기능에 대한 우선 액세스 및 Akamai의 신기술에 대한 베타 참여 우선권을 통해 기술적 선두 지위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