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dard Support

Standard Support 패키지는 Akamai 네트워크에 작업을 실행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Akamai의 Standard Support 패키지는 리치 미디어, 동적 트랜잭션,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온라인에서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Akamai의 매니지드 서비스를 활용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Akamai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Standard Support 패키지는 사용자가 초기 서비스 통합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며 Luna 제어 센터를 통해 시장 최고의 프로비저닝, 보고, 관리 및 진단 도구를 제공할 뿐 아니라 기술 전문가의 지원을 언제든지 요청할 수 있는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Akamai 전문가들의 더 심도 깊은 지원이나 교육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추가 고객 서비스 패키지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Akamai의 기술 지원 서비스는 다른 기업들이 선망의 대상으로 삼을 만한 절대적인 기준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고 실제 그렇게 말해왔습니다. Akamai는 대단한 기업입니다!”

Standard Support 주요 혜택

  • 전문가의 가이드로 최초 서비스 통합을 위한 타임 투 마켓 시간 단축
  • 셀프 서비스 프로비저닝, 관리 툴을 통한 효율적인 추가/변경
  • Luna 제어 센터를 통한 온라인 비즈니스 관리
  • 높은 수준의 온라인 리포팅을 통한 고객의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통찰력 제공
  • 업계 내 가장 믿을 수 있는 서비스 제공으로 가용성 및 문제에 대한 대응성 증가
  • 온라인 문제해결 및 진단 도구를 통한 자가 해결
  • 온라인 문제해결 및 진단 도구를 통한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그 순간 24x7x365의 기술 지원 서비스자가 해결